본문 바로가기

제품 리뷰

로제 떡볶이 배달맛집 추천 - 떡군이네

안녕하세요 김몽스입니다~ 굉장히 오랜만에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네요..

오늘은 맛집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! 다들 떡볶이 좋아하시죠?

한국인들 떡볶이에 굉장히 진심이잖아요. 물론 저도 아주 사랑합니다~

몸에 안 좋은 음식이지만 먹으면 행복하니 된 거겠죠..

 

 

그런데 주위에 물어보면 배달로 떡볶이 시켜먹는 게 좀 부담스럽다고 하더라구요.

요즘은 기본적으로 양이 2인분 이상이라 그런 것 같아요~

다행히 저는 퍼진 떡도 맛있게 먹는 능력이 있어서 자주 시켜먹습니다ㅎㅎ

 

이번에 소개해드릴 떡볶이는 바로 떡군이네 로제떡볶이입니다!

원래 매운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로제를 처음 접하고 꽂혀버렸어요~

달달하고 부드러운 양념을 쫙 빨아들인 떡과 중국당면.. 너무 맛있어요..

(로제떡볶이에 중국당면 추가는 필수인 거 아시죠?)

 

 

 

그냥 로제떡볶이만 먹으면 섭섭하잖아요~ 순살치킨 세트에 순대까지 추가했답니다!

순살떡볶이 로제세트가 15,000원(중국당면 3,000원 포함)에 순대 3,500원으로 18,500원이었어요~(배달비 제외)

제가 주문한 지점은 서비스로 음료 한 캔에 핫도그도 주셔서 아주 한상가득 먹었습니다.

사진보니까 다시 먹고 싶네요.. 양도 굉장히 많아서 저 잘먹는 편인데 처음 먹을 때 반도 못 먹었어요!

 

 

 

 

꾸덕꾸덕한 소리 들리시나요? 소리가 너무 좋아서 바로 동영상 촬영했습니다.

거의 하루종일 굶다가 주문한 거라 잔뜩 성난 제 숨소리도 들리는 것 같은데 무시해주세요..

로제떡볶이의 생명은 꾸덕함이잖아요.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~

제가 소스를 좋아해서 많이 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정말 듬뿍주셔서 더 좋았어요!

 

 

 

 

 

기본적으로 소시지와, 베이컨, 떡, 메추리알이 들어있었어요!

떡 종류는 쌀떡, 밀떡, 누들떡이 있었는데 저는 누들떡으로 시켜봤습니다.

그냥 긴 밀떡이라고 보시면 돼요~ 기니까 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.

매운맛은 매콤한 맛으로 선택했는데 느끼하지도 않고 괜찮았어요~

제가 원래 간을 세게해서 먹는 편이라 살짝 싱겁길래 설탕 더 뿌렸더니 딱 좋았습니다!

(소스를 많이 달라고 요청해서 그랬던 것 같기도 하네요~)

 

 

 

 

 

제가 사랑하는 중국당면.. 로제와 정말 찰떡궁합입니다. 

쫀득쫀득한 식감에 달콤짭잘한 양념이 잔뜩 스며들어서 씹을 때마다 행복했어요~

서비스로 주신 핫도그도 잘라서 떡볶이에 푹 담가먹었는데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!

반죽도 달달한데 양념을 만나니 시너지 폭발! 역시 떡볶이는 토핑이 많아야 합니다.

 

 

 

 

순살치킨도 같이 먹어봤는데 양념이랑 잘 어울리는 건 물론이고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구요!

양도 상당해서 처음 볼때부터 마음에 들었는데 굉장히 바삭해서 식감이 좋았어요~

딱 가라아케 느낌? 찍어먹을 치킨양념 소스도 같이 왔는데 그것도 강렬하게 달아서 좋았습니다.

저는 치킨은 그냥 먹는 게 제일 맛있어서 양념소스에는 순대 찍어먹었어요! 은근 잘 어울립니다~

(뜬금없는데 순대 간장에 찍어먹어도 맛있는 거 아시나요? 안 드셔보셨으면 도전해보세요.. )

떡군이네는 처음 주문해봤는데 로제가 성공적이어서 다음엔 차돌떡볶이도 먹어볼까 합니다~

배떡이 떡군이네 레시피를 도용했다고 들었는데 로제 드실거면 떡군이네 한번 시켜보시길 권유드려요.

이왕 먹을 거 원조 브랜드에서 먹으면 더 좋잖아요~ 달달한 떡볶이 좋아하시면 강력 추천합니다!